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동성로 노브랜드버거 NBB | 햄버거 맛집

by 구더스 2022. 9. 4.
반응형

대구 동성로 노브랜드버거 NBB | 햄버거 맛집

안녕하세요!

 

얼마전 대구에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같이 노브랜드버거에 가보았습니다!

 

2020년도에 생겨서 생긴지 2년정도 되었는데요!

 

동성로 노브랜드버거 리뷰 지금 시작합니다!

 

노브랜드버거 동성로점

노브랜드버거 동성로점은 

 

대구 동성로 CGV(옛 아카데미극장) 1층에 있습니다!

 

중앙로역 2번 출구로 나와도 바로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햄버거를 먹는다하면

 

롯데리아, 맥도날드, 맘스터치

 

진짜 드물게 버거킹으로 한번씩 가곤했는데요!

 

노브랜드버거는 처음입니다!

 

 

저렴이 답게 불고기버거 단품이 2,500원밖에 하지않네요!

 

NBB 오리지날은 3,300원인데 300원은 웬지 부가세 느낌;

 

 

매장 내부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천정에 1자로 led라인이 들어가있네요!

 

 

영어가 너무 많아서 살짝 이국적인 느낌도 나네요 😷

 

 

키오스크로 주문을 합니다!

 

요즘엔 다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키오스크가 두 개 있네요!

 

 

 

저는 크레이지 레드해쉬세트를 시켰는데

 

메뉴를 고르고 넘어가면 이렇게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뜨는데요!

 

저는 에그프라이랑 스위스치즈를 추가했습니다!

 

저 밑에 아보카도소스를 얼핏봤을때 상추 느낌..

 

 

둘이서 양껏 주문했는데도 16,700!

 

리얼 저렴!!

 

 

 

매장내부에 음료수 기계가 있었는데

 

무한대로 리필이 되는지는 의문이었습니다.

 

물어볼껄 그랬나...

 

 

햄버거 퀄리티는 대략 이런 느낌!!

 

가격대비 나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감자튀김은 세트메뉴라서 나온거고

 

저 치즈볼은 추가로 시킨건데!

 

인절미치즈볼! 3개 2,9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인절미 맛과 치즈볼은 어울리지 않네요!

 

어쨌든 동성로 노브랜드버거 가봤는데요!

 

가격대비 맛이 있고 확실히 타 브랜드랑 비교해도

 

뒤지지않는 그런 느낌입니다!

 

아직 한번도 가보지 않으셨다면 가볼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상 대구 동성로 노브랜드버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끝으로 메뉴를 첨부하겠습니다!

갔을때 못찍었네요! (홈페이지에서 캡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