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수성못 대형카페 고바슨 라운지펍 | 르그랑팔레드

by 구더스 2022. 11. 1.
반응형

대구 수성못 대형카페 고바슨 라운지펍 | 르그랑팔레드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에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장소는 대구 수성못에 위치한

 

대형카페! 바로! 고바슨 라운지 펍입니다

 

수성못 고바슨

 

수성못 고바슨 라운지펍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낮과 밤으로 카페 분위기가 바뀌는 만큼 그 규모도 어림잡아 최소 100평이 넘습니다!

 

르그랑팔레드 고바슨 수성못점
수성못 고바슨 입구

위 사진은 수성못 고바슨 입구를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정말 너무나도 느낌 있고 깔끔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르그랑팔레드 고바슨 수성못점은 외부에서 보면 2층이 있는 게 아닌가 하는 느낌이 들 정도로

높은 층고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수성못 고바슨 라운지펍
수성못 고바슨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실내에 들어가면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있습니다

카페 내부도 관리가 잘되고 있어서 청결한 느낌을 받았답니다

 

수성못 고바슨 영업시간은

매일 11:00~새벽 04:00까지 입니다

 

아마 그 사이 시간에 내부 청소 및 시설물 점검을 하는듯합니다

 

세스코멤버스 르그랑팔레드 고바슨

 

내부가 쾌적하고 깨끗하다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세스코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네요

여기 청소하는 업체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는 거 같습니다

 

수성못 고바슨

 

입구로 들어가면 옆에 메뉴판이 있습니다

 

사진으로 메뉴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솔직히 저는 카페 메뉴에 대해서는 아는 게 거의 없습니다!

 

마시는 것도 아메리카노 아니면 달달한 걸 마시고 싶다 그러면 바닐라라떼를 먹는 정도입니다

 

라운지 클럽이라고 펍 분위기로 바뀌는 건

 

저녁 19:00부터 다음날 새벽 04:00까지입니다

 

이날은 제가 오후 6시 정도까지 있다가 가서 그건 못 봤지만 뭔가 무대도 있는 게 굉장할 거 같았습니다

 

고바슨

 

여기 냉동고에는 아이스크림도 팔고 있습니다

 

수성못 고바슨

 

이쪽 냉동고에는 맥주를 팔고 있는데요

 

맥주가 종류별로 보기 좋게 쫙 진열되어 있는 게 당장이라도 하나 꺼내서 마시고 싶게 만들어놨네요

 

수성못 고바슨

 

맥주 냉동고 옆에는 모자를 진열해놓았습니다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모자를 파는 듯 보입니다!

 

고바슨

르그랑팔레드 고바슨 수성못점은 가운데 각져있는 모양으로 서비스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서 음료를 만들고 빵을 만듭니다

 

빵도 전부 맛있어 보이네요!

 

고바슨 수성못점

 

여기는 밤에 펍으로 바뀌면 정말 좋은 자리가 될듯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혹은 절친한 친구와 여기 와서 담소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며

 

정말 행복할 거 같습니다!

 

수성못 고바슨 라운지펍

 

르그랑팔레드 고바슨 수성못점은 실내에 테이블도 굉장히 많고 공간도 잘 나뉘어있습니다

 

군데군데 사람들이 앉아서 담소를 나누는 모습은 정말 보기 좋았는데요!

 

매장이 워낙 넓어서 사람이 많았음에도 조용하게 느껴졌습니다

 

고바슨

 

한쪽에는 포켓볼을 칠 수 있는 곳도 있고요!

저기 뒤편에는 다트게임을 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정말 재밌겠네요!

 

수성못 고바슨 다트게임

 

수성못 고바슨

 

아참! 여기는 고바슨 카페 입구로 딱 들어오면 처음 보이는 곳인데

굉장히 싱싱한 과일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여기 있는 과일로 과일음료를 만듭니다!

 

수성못 고바슨

 

화장실로 들어가는 입구 앞에서 매장 전체를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매장의 규모가 느껴지시나요?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그런데도 청소나 이런 부분들의 관리가 엄청 잘되고 있죠!

 

수성못 고바슨

 

이건 제가 주문한 음료인 애플폭스 맥주입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시큼한 맛과 사과맛이 어우러져 향이 좋았습니다

 

원래 맥주를 즐겨마시진 않지만 이날 정말 좋은 사람들과 함께 오게 되어

기분이 좋아서 카페에서 맥주를 시켜서 마셨답니다

 

수성못 고바슨

 

여기는 수성못 고바슨 카페 흡연구역입니다

 

흡연구역도 웬만한 카페 야외 테라스처럼 엄청 넓습니다

 

수성못 고바슨

 

여기는 저녁이 되어 펍으로 분위기가 바뀌면 운영하게 되는 무대입니다

다음에 올 때는 저녁에 와봐야겠습니다 ^.^

 

 

넵! 여러분! ㅎㅎ 오늘 제가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린 곳은

라그랑팔레드 고바슨 수성못점이었습니다!

 

수성못에 오신다면 쓱~ 지나가다가 들어가서 커피 한잔 하고 가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