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산헬스 양덕동 빅스짐 | 리뉴얼 오픈으로 여기가 마산인지 미국인지 헷갈릴정도 | 해머스트렝스 오피셜

by 구더스 2023. 4. 6.
반응형

마산헬스 양덕동 빅스짐 | 리뉴얼 오픈으로 여기가 마산인지 미국인지 헷갈릴정도 | 해머스트렝스 오피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니는 헬스장인 마산 양덕동에 있는 빅스짐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저는 헬스장을 다니면 보통 1년 단위로 끊는데요 그 이유는 그렇게 큰돈을 써야지

돈이 아까워서라도 운동을 꾸준하게 하게 되고, 결과적으로 보면 1년 단위로 끊는 게 가장 싸기 때문이기도 하지요

 

 

마산 빅스짐은 여기 위치해 있습니다

연중무휴 24시간으로 운영됩니다!

 

주차공간도 충분히 넉넉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습니다!

 

7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헬스장 입구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깔끔해 보이네요!

여기는 데스크입니다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이 듭니다

이날 아침 일찍 운동을 가서 트레이너 분들은 아직 출근을 안 하셨네요

24시간 운영이라 가고 싶을 때 갈 수 있는 게 정말 큰 장점인 듯합니다

 입구를 지나면 이런 광경이 딱 펼쳐집니다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리뉴얼되기 전에는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서 좁은 공간이 여러 개 있는 느낌이었는데

이렇게 확 트여있으니 더 넓어 보입니다!

 

여기는 물을 마시는 정수기가 있고 음료를 판매하는 자판기도 있답니다

정수기에는 종이컵이 없으니 개인텀블러를 들고 오셔야 합니다!

 

헬스장 입구 바로 옆쪽에는 개인 가방을 놔둘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정말 좋네요!

 

마산 양덕동 빅스짐은 해머스트렝스에서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체육관입니다!

 

인증받은 정품 해머스트렝스 기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양덕동 빅스짐이 창원에서 최초로 해머스트렝스 인증 체육관이 되었다고 합니다)

여기는 스트레칭을 하고 마사지를 하는 공간입니다

5명까지 이용할 수 있네요!

 

유튜브에서 보던 그런 미국 헬스장 느낌이 납니다

보통 미국 헬스장은 이렇게 하나의 뻥 뚫린 공간에 기구들이 다 있죠!

이곳은 러닝머신을 하는 곳인데 러닝머신 뒤에는 사이클이 있습니다

창밖을 바라보며 러닝머신을 할 수 있네요

여긴 프리웨이트를 하는 곳입니다

덤벨들이 즐비해있네요

아침 이른 시간인데도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긴 렉이 있는 공간입니다!

그냥 렉이 3개가 있고 스미스 머신이 2개가 있습니다!

규모가 어마무시하네요!

하체운동 기구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마산 양덕동 빅스짐이 리뉴얼되고 나서 엄청나게 좋아졌습니다!

여기서 오래 다니면서 운동을 하고 싶네요!

 

마산에 사시는 분이라면 여기 한번 다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