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산 내서 킹셀프세차장 | 만원에 1시간 무제한사용

by 구더스 2022. 9. 9.
반응형

마산 내서 킹셀프세차장 | 만원에 1시간 무제한사용

안녕하세요 ^0^

 

오늘은 제가 저녁에 셀프세차장에 갔는데요!

지인에게 추천을 받은 곳이고!

 

만원만 내면 1시간동안 모든것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폼건, 에어건, 흡입청소기, 거품솔 등등)

 

또 24시간 운영입니다!

 

 

여기에 위치해있습니다

마산에 있고 위치로보면 살짝 외곽쪽에 있답니다

 

 

여기는 입구 바로 앞에 있는 드라잉존인데요!

여기서는 동전을 기계에 넣어서 직접 쓰는방식입니다!

베이에서 세차를 하려면 자판기에서 카드를 뽑고(1000원) 1만원을 충전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베이는 총 8개가 있으나 한군데는 디테일샾에서 관리하고 운영하는 베이라서

셀프세차로 이용할 수 있는 베이는 총7개입니다

베이 내부

베이 내부에는 정말 세차에 필요한 모든것이 다 있는데요!

폼건, 고압건, 에어건, 흡입청소기, 사다리, 거품솔, 탈수기 등

또한 천장에는 각 베이별로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여름에도 시원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저도 이렇게 1만원에 1시간 무제한 세차장은 처음 와본것이라

너무 기대되었습니다 ^..^

 

 

또 좋은게! 온수선택을 하면 고압건으로 온수를 쏠수있습니다! 

이건 진짜 대박!!

 

 

주의사항중 제일 중요하다 싶었던건 4번 5번인데요!

셔터를 내리고 쓸수있는 베이인만큼 

내부에서 매트를 고압건으로 쏜다거나

계수대에서 씻으면 안됩니다!

 

내부시설을 유지하는데 에로사항이 될거같네요!

 

 

1만원에 1시간동안 모든것을 이용할 수 있고

카드를 한번더 리드기에 터치하면 2천원씩 차감되고 12분이 추가됩니다!

 

이용하는 손님입장에서 봤을때

아쉬운점은 1시간을 충전해서 사용하면 따로 시간 세이브가 안됩니다

 

즉 1만원을 결제하고 1시간동안 무조건 이용해야합니다 ㅎㅎ

 

 

저는 5만원권을 지폐교환한 후

1만원을 충전하였습니다!

 

자판기에 설명이 잘되어있어서 이용하는데 어려움은 없었네요!!

 

 

근데 막상 이용하려고 차를 베이에 넣으려고 하면

양쪽 베이가 마주보고 있어서 차를 잘넣어야 합니다!

후진주의라는 표지가 곳곳에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고무장갑을 끼고 카드를 리드기에 대니까 바로 1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

 

 

폼건을 쏘고 있는 청소의신의 모습

 

 

58분이 남았네요! 

폼건이나 하부세차나 이런 고급기능들을 쓰면

시간이 빨리 소모된다고 하는데 

느낌상 그렇게 빨리닳는다는 느낌은 안들었습니다

 

또 1시간동안 무제한으로 쓸수있다고 하니

여유롭게 세차를 할 수있었네요

 

보통 일반세차장에 가서 폼건을 쏘게되면

시간적으로 조급해지기 때문에

뛰어다니면서 폼건을 뿌리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그럴 필요가 전혀 없겠네요 ㅎㅅㅎ

 

 

확실히 여유있는 세차가 가능하세요!

폼건을 뿌려놓고 반응시간을 주면서

하부세차도 동시에 진행중입니다 ㅎㅎ

 

 

처음에 차를 샀을땐 손세차를 한다고 버킷도 쓰고

워시미트도 썼었는데 시간이 지나다보니

그런 절차들이 엄청 귀찮게 느껴지네요! 세차에 쓰는 시간도 그렇구요!

 

여기 거품솔을 그래도 좀 부드럽고 깨끗한거같아

거품솔로 차 전체를 무땝니다!

 

 

고압건으로 차를 씻어냅니다

확실히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으니 

천천히 꼼꼼하게 세차를 할수있었네요

 

세차가 잘되고있습니다!

 

 

엔진룸 내부도 에어건으로 불어냅니다!

최근에 태풍이와서 나뭇가지나 풀이파리 같은것들이 많이 있네요

 

 

 

 

에어건을 이용해서 외부에 틈새 물기를 제거합니다

 

 

진공청소기를 이용해서 실내에 이물질도 빨아들입니다

이제 세차가 거의 마무리 되어가네요!

 

 

이상으로

 

청소의신이 마산 내서에 있는 킹셀프세차장을 이용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 처음으로 1만원 1시간 무제한 세차장을 이용해봤는데

 

상당히 만족스럽고 좋았습니다!

 

일단 여유롭게 세차를 할수있었고

 

타 세차장에 비해서 돈도 더 절약되는듯합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거같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