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산 스타벅스 NC파크R점 스타벅스 리저브매장 | NC 스타벅스

by 구더스 2022. 9. 4.
반응형

마산 스타벅스 NC파크R점 스타벅스 리저브매장 | NC 스타벅스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입니다!

 

입구

 

일단 매장 입구입니다!

 

철조망이 키보다 높이 정도로 있어서

 

첨엔 이거뭐지 이런 느낌이 들었는데요!

 

다행히 철조망에 스타벅스 트레이드마크

 

초록색 간판이 있어서 바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입구 들어가기 전에 좌우를 살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ㅎㅎ

 

뭔가 길가다가 뜬금없이 스타벅스가 있는 그런 느낌!

 

주차는 NC파크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됩니다!

 

 

1층 2층이 스타벅스이고

 

3층에는 헬스장이 있네요!

 

근데 말이 1층2층이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실질적인 느낌은

 

1층보다 훨 높습니다!

 

 

NC야구장 관람권이 없는 손님은

 

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합니다 ㅎㅅㅎ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 바로 보이는 모습인데요!

 

첫 느낌은 여기 뭐지? 이런 느낌입니다 ㅎㅎ

 

 

확실히 일반적인 2층보다는 층고가 훨 높은 느낌!!

 

 

스타벅스NC파크점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굉장히 넓고 웅장한 느낌입니다

 

 

입구 반대편에 계단이 보이는데

 

또 그 계단에 통창이 있어서 외부 시인성이 좋습니다!

 

 

입구에 들어오면 보이는 모습인데요!

 

뭔가 주문하는 곳이 바(bar)처럼 테두리가 쳐져있고 고급진 느낌이 많이 듭니다!

 

 

뭔가 서울에 있는 카페에 온 그런 느낌도 나네요

 

 

스타벅스 리저브매장답게 뭔가 메뉴도 많고

 

다양한것들도 많이 팔고 있네요!

 

 

리얼두부칩은 처음 보네요!

 

스타벅스에서 이런걸 팔줄이야!

 

역시 리저브 매장답습니다!

 

(사먹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매장이 어떤 느낌이냐면

 

가운데 매장직원들이 근무하는 프런트가 있고

 

그 주위로 뺑글하게 테이블과 의자가 셋팅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자리에 앉던지

 

통창으로 되어 있는 밖이 훤히 보입니다!

 

 

야구장이 훤히 보이네요!

 

야구경기를 할때 오면 너무 좋을거같습니다!

 

근데 경기가 있을때는 여기가 웬지 시끄럽고

 

사람도 엄청 많을 듯하네요!

 

 

텀블러 세척기도 있네요!

 

가지고 오신 텀블러를 씻을 수 있습니다!

 

 

조금 색다른 스타벅스에 가고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여기 오면 딱일 것 같습니다!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조금 걸어와야 하긴 하지만!

 

매장 내부가 너무나도 쾌적하고 뻥뚫린 전망과

 

일반 스타벅스 매장에는 없는 색다른 메뉴들이 있어서

 

충분히 방문해볼 만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마산 스타벅스NC파크R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