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산 합성동 고기 맛집 | 맛있는 고기에 솜씨를 더하다 | 합성동 더하다

by 구더스 2022. 10. 23.
반응형

마산 합성동 고기 맛집 | 맛있는 고기에 솜씨를 더하다 | 합성동 더하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좋은 하루들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정신없는 나날들을 보내고 있답니다! ㅎㅎ

 

오늘 제가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마산 합성동에 있는 더하다 고깃집입니다

 

몇몇 분들은 더하다 고깃집을 가성비 맛집으로 알고 계신데요?!

 

맞습니다! ㅎㅎ 가성비 고기 맛집입니다

 

마산 합성동 더하다

 

합성동 더하다 고깃집은 가게 외부가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다른 고깃집과 특이점은 고기를 물속에서 숙성시킨다는 것인데요!

 

합성동 더하다

이렇게 숙성시키면 확실히 외부의 아주 미세한 공기라도 차단할 수 있어서

 

더 좋을듯합니다!

 

침지숙성을 하는 합성동 더하다

 

물속에 고기를 보관 숙성하는 것을 정확한 용어로는 침지숙성이라고 하네요!

 

침지숙성을 하면 육즙이 풍부해지고 고기의 풍미를 배가시켜

 

육질이 부드러워지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다른 고깃집에서 벤치마킹하지는 않을까 걱정입니다!

 

 

합성동 더하다의 위치는

 

 

여기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6:00부터 익일 01:30까지입니다

 

고기 한 점에 술 한잔 곁들이시는 분들은 늦게 가셔도 좋을듯합니다!

 

위치가 합성동이지만 가게 인근은 조용한 편입니다!

 

합성동 더하다 메뉴

 

합성동 더하다 고깃집 메뉴입니다!

 

숙성 삼겹살이 100g 3,990원으로 저렴합니다!

 

하지만 기본 주문이 500g으로 삼겹살 최소 주문금액은 약 2만 원 정도 되겠네요!

 

그래도 5인분이면 적은 양은 아니랍니다

 

마산 합성동 더하다 매장내부

 

합성동 더하다 매장으로 딱 들어갔을 때 내부 모습입니다

이날은 제가 약간 늦은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가게는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는데요!

 

여기는 가게 안쪽입니다! 직사각형 모양의 긴 공간에도 테이블이 있네요!

단체손님이 와도 좋을 공간입니다

 

 

매장 가운데 사람들이 다니는 길이 넓어서 좋습니다!

 

셀프바에 갈 때 말이죠!

 

합성동 더하다 고기집

 

매장 바닥에 기름기도 거의 없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유지 관리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합성동 더하다 셀프바
합성동 더하다 셀프바

 

합성동 더하다의 셀프바입니다

 

놀랍지 않습니까? 셀프바의 스테인리스 부분이 놀라울 정도로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네요!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셀프바에 있는 부식들도 양이 부족함 없이 많고 정갈해 보이기까지 하네요!

 

좋습니다!

 

합성동 더하다

 

셀프바에서 제가 먹고 싶은 음식들을 담아왔습니다!

 

콩나물은 구워 먹어도 되고 초장 소스에 버무려서 고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답니다

 

백김치도 삼겹살이랑 조합이 잘 맞죠!

 

합성동 더하다

 

공깃밥 하나는 기본으로 나왔습니다!

 

장갑도 주시는 걸 보니 주먹밥을 만들어서 먹어도 된다(?) 뭐 이런 뜻이 아닐까 싶네요

 

합성동 더하다

기본 주문 수량인 삼겹살 5인분의 양입니다

 

얼핏 보기에는 양이 작아 보일 수도 있으나 결코 작은 양이 아닙니다

 

먹다 보면 배가 적당히 찹니다!

 

제 기준으로는 2명이서 먹었을 때 딱 배부른 그 정도 양입니다

 

더 시켜 먹는다면 과식을 하는 꼴이 되죠

 

합성동 더하다

 

고기 위에 파슬리가 뿌려져 있네요!

 

먹음직스럽습니다~!

 

합성동 더하다

 

쌈장, 카레가루, 소금, 고추냉이! 

 

고기랑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가 정말 다양합니다

 

좋습니다! 합성동 더하다

 

합성동 더하다

 

콩나물무침과 양파 겉절이를 같이 먹습니다!

 

여러 가지 다양해서 좋네요~!

 

합성동 더하다

 

여러분 두꺼운 고기는 이렇게 구워야 JMT인 거 다들 아시죠?!

 

합성동 더하다

 

먹다 보니 카레가루랑 고추냉이가 제 입맛에 맞아서

 

듬뿍 떠왔습니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순간 갑자기 입에 침이 고이네요!

 

합성동 더하다

고기가 도톰해서 겉은 바싹 구운 뒤에 잘라서 구워 먹으니

 

안에 육즙이 풍부하고 고기가 엄청 맛있습니다!

 

 

합성동 더하다

 

마지막 고기 3 덩이입니다. 두 명이서 5인분을 먹었는데

 

양이 적지 않습니다! 딱 맞아요!

 

합성동 더하다

 

마늘도 같이 구워 먹으니 여기가 천국인가 싶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합성동 더하다

 

고기를 다 먹어가던 찰나에 이걸 봤습니다

뭐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괜찮습니다! ㅎㅎ

 

어쩐지 소금이 맛있다 했는데 신안 천일염을 직접 볶아서 만든 다시마 소금이라고 하네요!

 

 

노벅스 방역을 이용하고 있는 합성동 더하다

 

합성동 더하다

 

매장 내부가 어쩐지 청결 하다했는데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쓰고 있으니 깨끗할 수밖에 없죠!

 

합성동 더하다는 노벅스 해충방제&살균 소독시스템 멤버스입니다!

 

좋네요!

 

육즙을 홍보하는 합성동 더하다

 

합성동 더하다 고깃집은 진짜 고기에 육즙이 있습니다

 

고기를 구워서 딱 먹었을 때 육즙이 팡하고 터지는 게 정말 맛있다는

 

표현이 절로 나올 지경이지요

 

 

네~ 여러분! 오늘 청소의신이 리뷰한곳은

 

마산 합성동 더하다 고깃집인데요!

 

두 명이서 고기만 딱 저렴하게 먹고 싶다면

 

마산 합성동 더하다를 추천합니다!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죠!

 

합성동에 방문하신다면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듯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