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산 합성동 술집 탐방기 오디세이

by 구더스 2022. 8. 29.
반응형

마산 합성동 술집 탐방기 오디세이

안녕하세요!

이건 제 첫 게시물입니다

 

이 카테고리에는 간단하게 제가 다녀간 음식점들을 리뷰해볼 모양입니다!

 

우선 마산 합성동에 위치한 오디세이라는 술집에 가보았는데요!

 

뭘 먹을까 고민하며 돌아다니다가 식상한건 피해보자 하면서 간게

 

옛날 8090느낌 물씬나는 오디세이 술집이었습니다!

 

오디세이

 

외관부터 딱 가보고싶게 생겨서 가보았습니다!

 

since 1996 90년도에 생긴게 맞네요!

 

인테리어나 이런 느낌이 엄청 옛날 느낌이 많이 났습니다! ㅎㅎ

 

 

오오~ 이런 옛날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저는 이 시대를 제가 성인일때는 겪어보지 못했지만 엄청 어렸을때 부모님을 따라다니면 이런곳을

몇번 가본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런 분위기가 무척 정겹고 낯설지가 않습니다 ㅎㅎ

 

가게 천정에는 계란판을 붙여놓으셨네요?!

 

 

나중에 나올때 사징님에게 왜 붙여놓으셨는지 물어봤지만, 웃으며 이유는 자세히 말씀해 주시지 않으셨어요!

제가 봤을때 소음이나 난방때문에 붙여놓은건 아닌거 같고!  인테리어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그치만 전혀 보기 싫지 않고 오히려 분위기를 안해치면서 잘어울렸습니다!

 

 

기본안주와 500 두잔~ 

캬~ 전 술을 별로 안좋아하고 자주 마시지 않지만, 이런날에는 진짜 술마시고 싶은 날이었네요!

기본안주도 굉장히 심플하고 좋았습니다!

 

또 짠하고싶네요 ㅎㅎㅎㅎ

 

안주로 시킨 닭발볶음!

정말 맛있었습니다! 뭔가 양념통닭 맛도 나면서 뜨끈뜨끈한게 맥주안주로는 정말 잘어울렸어요!

 

그냥 닭발볶음이랑 맥주랑 먹으니, 아무말 안하고 가만히 있어도 너무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한번씩. 그냥 혼자서도 와서 한잔씩 하고 가고 싶은 그런 술집입니다!

 

또 가고싶네요 ㅎ ㅎ

 

이상으로 마산 합성동 술집 오디세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