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인동 맛집 샤브별곡 | 상인동 샤브샤브 맛집 추천

by 구더스 2022. 9. 13.
반응형

상인동 맛집 샤브별곡 | 상인동 샤브샤브 맛집 추천

샤브샤브를 즐겨먹지는 않지만

 

간혹 누군가 먹고 싶다고 하면 같이 가서 먹곤 합니다!

 

여러분들은 샤브샤브를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상인동에 있는 샤브샤브 맛집! 

 

상인동 샤브별곡에 가보았습니다

 

CESCO 멤버스를 이용하고 있는 샤브별곡

 

매장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세련됨이 뿜뿜 느껴지네요!

 

 

위치는 신월성쪽에 있는 코너 각지 건물 3 층에 있습니다!

 

2000년대 초에는 이곳에 전부 밭이었는데 어느새 번화가가 되었네요!

 

세월이 빨리 흘러감을 느낍니다!

 

 

그루메디신경외과 건물 3층에 있구요!

 

 

매장 카운터입니다!

세련됐네요! 뭔가 크로스핏 카운터 느낌도 납니다!

 

그럼 이제 밥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ㅎㅎ

 

메뉴판

 

가격입니다!

 

저녁! 주말! 공휴일은 19,900원입니다!

 

참고하세요 ^^

 

 

일단 입구를 지나 들어갔을 때 놀이방이 보였습니다

 

 

샤브별곡에 있는 놀이방이구요!

예전에는 고깃집에 놀이방이 있는 곳이 꽤 있었는데

놀이방도 참 오랜만에 봅니다!

 

예전에 문방구에 있던 오락기도 있네요!

 

 

매장 규모는 엄청 컸고 어림잡아 80평 가까이 되는 듯했습니다

 

상인동 샤브별곡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 각종 모임이나 가족들과의 식사에도 전혀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개수대

 

매장 가운데에 손을 씻는 공간이 있습니다!

높이가 다른 걸로 보아 점주님의 세심함이 느껴지네요

 

 

배와 젤리 리치가 있네요!

신선합니다

 

 

샤브샤브도 먹고 

샐러드바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몸에 좋은 샐러드를 양껏 먹을 수 있고

각종 드레싱 소스와 견과류 토핑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식전에 샐러드를 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

 

 

음료도 이런 형태로 제공하고 있었는데

뭔가 신선한 느낌이었습니다

석류, 우유, 수정과가 있었는데

 

뭔가 동남아에 있는 그런 곳에서 제공하는 음료 같네요!

좋습니다

 

 

월남쌈을 싸 먹을 수 있는 각종 야채와 

샤브샤브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야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기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양보다 더 먹으려면 추가를 해야 하지만

기본 제공양으로도 충분합니다!

 

각종 야채와 채소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결혼식장 뷔페가 부럽지 않네요!

여러 종류의 음식이 구비되어 있어서 입맛에 맛게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음료도 무제한으로 제공을 하구요!

 

 

다섯 명이서 갔는데 고기양이 상당합니다!

 

 

청경채와 배추를 많이 넣어서 국물이 정말 시원했습니다!

 

샤브샤브를 먹을 때면 뭔가 몸에 좋은 음식을 먹는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

 

야채를 많이 먹어서 그런 듯합니다

 

 

소고기가 싱싱합니다!

 

 

샤브샤브는 고기를 끓는 육수에 넣어서 데쳐먹는다는 느낌으로 익으면 바로 먹는 게 맛있습니다!

야채와 육수로 냄비가 가득 차 있네요

좋습니다

 

 

상인동에서 뭘 먹을지 고민 중이시라면

 

여기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맛있는 샤브샤브와 각종 뷔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상인동 샤브별곡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