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바는 의령전통시장 입구에 있는 의령제일소바 | 의령 맛집

by 구더스 2022. 9. 11.
반응형

소바는 의령전통시장 입구에 있는 의령제일소바 | 의령 맛집

여러분들은 소바를 즐겨 드시나요?

 

아니면 생각나서 한 번씩 드시는 음식인가요?

 

오늘은 제가 의령에 있는 소바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의령제일소바는 의령전통시장 입구 바로 옆쪽에 위치해있습니다

 

 

경남 의령군 의령읍 의병로 222 의령제일소바

 

 

의령제일소바

 

 

가게 옆모습이고요! 

 

웨이팅이 있어서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의령제일소바 간판

각종 방송에 출연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음~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since 1964년이라고 하네요! 근데 가게 내부를 보니 새로 단장을 한듯합니다!

 

50년 전통 의령제일소바

가게 앞입니다

 

 

 

의령 전통시장 안쪽입니다

 

현대화가 잘 되어있네요

 

시장이 깔끔한 느낌입니다

 

옛날 전통 재래시장 느낌은 많이 나지 않네요

 

 

코로나19는 마스크로 예방해야 합니다

 

백신보다 더 중요합니다

 

 

이날이 추석 당일 날인데 가게 안에 손님들로 꽉 차 있습니다

 

저희도 1시간 정도 웨이팅을 했습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정돈된 모습입니다

 

의령제일소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어떤 데는 갈비탕이랑 돈가스도 팔던데 

 

의령제일소바는 소바에만 집중한 느낌입니다

 

온소바 두 개를 시켰는데 섞어가 궁금하네요

 

만두도 먹으려고 했으나 품절로 인해서 먹지 못했습니다

 

김치 깍두기 셀프

 

셀프로 반찬을 가져다 가서 먹을 수 있습니다

 

먹을 만큼만 가져가야 합니다

 

 

테이블 위에는 물티슈와 종이컵

 

그리고 고춧가루와 식초(?)가 있었습니다

 

종이컵을 쓰는 게 깔끔한 것 같네요

 

환경에는 좋지 않습니다

 

온소바곱빼기와 온소바

 

밑반찬은 간단하게 김치와 깍두기만 나왔는데

 

온전히 소바를 즐기기엔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김치와 깍두기

 

온소바곱빼기
온소바곱빼기

 

온소바 국물이 따뜻했고 육수가 정말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또한 고기 고명이 마치 장조림을 먹는 듯 맛이 좋았고

 

소바 면도 딱 적당히 삶겨서 김치와 깍두기랑 곁들여 먹으니 일품이었습니다

 

맛이 진짜 좋다고 느껴진 건 아니었지만

 

먹을 때 부담 없이 편안한 맛이었고

 

먹고 나서 생각나는 맛입니다!

 

클리어

 

국물까지 다 마셔버렸네요

 

 

먹고 가려는데 또 사람들이 금세 와서 웨이팅이 형성이 되었네요!

 

이상으로 경남 의령에 있는 의령제일소바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의령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찾아가시어 맛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