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페인에서만 파는 프링글스 파프리카 맛을 먹어보다

by 구더스 2022. 9. 20.
반응형

스페인에서만 파는 프링글스 파프리카 맛을 먹어보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환영합니다!

 

오늘은 제가 스페인에서만 파는 프링글스 감자칩! 파프리카 맛을 얻게 되어

 

리뷰를 남겨보고자 글을 씁니다!

 

프링글스 감자칩

 

원형의 종이상자에 든 맛있는 감자칩! 프링글스!

 

여러분은 프링글스를 한 번씩 사 먹나요?

 

저는 제가 사 먹기보다는 누가 먹고 있거나 어디 있으면 먹는 편인데요!

 

프링글스뿐만 아니라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과자 자체를 잘 사 먹질 않게 되네요!

 

일단 이 프링글스 파프리카 맛은 우리나라에선 팔지 않고

 

스페인에서만 판다고 하네요

 

 

스페인산 프링글스 답게 영어도 아닌 스페인어가 잔뜩 쓰여있습니다!

 

 

영양정보도 영어가 아니라서 못 알아보겠네요!

 

오래전에 지인들로부터 들은 얘기에 의하면 프링글스는 기름덩어리다

 

살찌는 주범이다 이런 얘기를 듣곤 했는데요!

 

사실 그건 프링글스뿐만 아니라 한과를 제외하면 모든 과자가 그럴 겁니다!

 

과자 자체가 몸에 좋지 않으니 말이죠!

 

그런 걸 어느 정도 감안하면서 너무 자주 말고 가끔씩 먹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뒤쪽면은 심플합니다!

 

클래식 파프리카라고 적혀있네요!

 

 

손과 크기 비교샷!

 

 

여기 밑쪽에는 칼로리양이 적혀있습니다

 

솔직히 이것도 잘 못 알아보겠네요!

 

또 저는 음식이나 과자를 먹을 때 칼로리를 크게 신경 쓰는 편은 아닙니다!

 

어느 정도 배부를 때까지 먹고 좀 기름진 거 먹었다 싶으면 운동을 더 힘들게 하고 그런 편이죠!

 

 

두둥!

 

개봉했습니다!

 

완전 위에 까지는 아니고 8/10 정도 차있는 느낌입니다!

 

프링글스는 감자를 갈아서 다른 성분과 조합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모양이 일정합니다!

 

다른 감자칩들을 보면 모양이 일정하지 않고 부서져있고 그런 경우도 있죠!

 

 

먹기 편하게 쟁반에 꺼내는 청소의신의 모습!

 

 

프링글스 파프리카 맛을 먹어봤는데요!

 

솔직히 프링글스 오리지널이랑 차이를 크게 모르겠습니다

 

제가 워낙 오랜만에 프링글스를 먹는 거였기도 했고

 

사실 프링글스 다양한 맛을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

 

먹으면서 파프리카 맛을 음미해보려고 했으나, 파프리카 맛을 못 느끼겠더라고요!

 

 

그래도 프링글스 자체를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프링글스 특유의 짭짤한 맛도 맛있네요!

 

확실히 프링글스는 왠지 모르게 다른 과자보다 먹으면 먹을수록 살이 찌는 거 같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앞으로도 프링글스를 자주 사 먹을 일은 없겠지만

 

스페인에서만 판다고 하는 프링글스라서 엄청 신기해하면서 먹었네요!

 

여러분들은 좋아하는 과자가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청소의신에게 추천해주세요!

 

이상으로 스페인에서만 파는 프링글스 파프리카 맛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맛 리뷰를 한답시고 주저리주저리 제 얘기만 한 거 같네요 ㅎ 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