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령 카페 | 의령 투썸플레이스 | 의령행복로점 | 의령카페맛집

by 구더스 2022. 9. 11.
반응형

의령 카페 | 의령 투썸플레이스 | 의령행복로점 | 의령카페맛집

의령에 방문한 김에 투썸플레이스도 가보았습니다

 

내친김에 쇠도 뽑아라 라는 느낌으로 말이죠 ㅎㅎ

 

아무 연관성은 없습니다

 

그냥 방문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의령행복로점

 

소바를 먹고 정처 없이 걷다가 투썸플레이스가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규모도 엄청 컸고 깔끔한 이미지에 가보고 싶은 마음이 문득 들었는데요!

 

위치는

 

경남 의령군 의령읍 행복로 14 한우빌딩 1층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의령행복로점

 

규모가 외부에서 봤을 때도 100평 정도는 돼 보입니다!

 

 

투썸플레이스와 붙어있는 공간이고 주차를 하면 될듯합니다!

 

매장 내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인테리어가 상당히 잘되어있습니다

 

천장에 매립등부터 해서 바닥 타일도 무난하고 예쁘네요!

 

시스템 에어컨도 좋아 보입니다

 

주문하는 곳

 

매장 내부 테이블

 

손님이 많이 있습니다

 

 

조명이 예쁩니다

 

저희 집에도 하나 들이고 싶네요!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카페 내부
손님 多

 

카페가 넓어서 시끄러운 듯하면서도 대화하는 데는 지장이 없었고

 

내부 온도나 습도가 쾌적하게 유지되고 있어서 

 

편안했습니다

 

키오스크

 

매장에서 직원을 통해서도 주문을 할 수 있지만

 

키오스크도 있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머그컵이나 텀블러, 커피도 팔고 있네요!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입니다

 

 

여기는 물도 마실수 있고 다 먹은 트레이도 놔두는 곳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블루베리 요거트 드링크를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블루베리 요거트 드링크

 

케이크

 

케이크도 두 개나 시켰습니다... ㅎㅎ

 

 

여기 투썸플레이스는 2021년 7월에 오픈했는데요!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상당히 세련되고 고급스럽네요!

 

 

카페 외부에도 이렇게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하나 있습니다!

 

 

이상으로 의령행복로점 투썸플레이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의령 투썸플레이스 의령행복로점은 일단 제가 봤을 때

 

주차가 너무나도 편하고 카페 분위기도 너무 쾌적합니다!

 

또한 화장실도 정말 깔끔했구요!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