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녕 남지 카페 남마뮤지엄 | 낙동강 뷰 대형카페 가족 나들이 하기 좋은 애견동반 가능카페

by 구더스 2023. 6. 4.
반응형

창녕 남지 카페 남마뮤지엄 | 낙동강 뷰 대형카페 가족 나들이 하기 좋은 애견동반 가능카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여러분
 
오늘은 제가 창녕 남지에 있는 낙동강 뷰 대형카페 남마뮤지엄을 다녀왔답니다!
 
남마뮤지엄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여기는 제가 드론을 가지고 가서 항공샷도 몇 장 찍었답니다!
우선 그 규모에 엄청 놀라버렸지 뭡니까!
5층까지 있는 엄청난 규모의 대형카페였기 때문이지요!
 

남마뮤지엄의 위치는 이곳입니다!
확실치는 않지만 남마라는 뜻이 남지 마산이라는 뜻이라고 어느 누군가가 그러더라고요!
 
[네비를 찍고 가시면 남마뮤지엄 앞 큰 대로로 안내해 주어서 들어갈 수 없는 곳으로 알려주더라고요
그래서 덕진휴먼빌을 검색하셔서 가시면 좋을 듯합니다!]
 
남마뮤지엄의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우선 제가 드론으로 찍은 항공샷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남마뮤지엄

이곳이 창녕 남지에 있는 낙동강 뷰 대형카페 남마뮤지엄입니다!
 
아까 전에 제가 말한 부분은 남마뮤지엄을 네비 찍고 오시면 50 적힌 저 도로 저기로 알려주더라고요
그래서 카페로 들어갈 수가 없었답니다
 

남마뮤지엄

위 사진상에서 오른쪽에 차들이 있는 곳이 주차장입니다!
주차장도 매우 크고 또 각 라인마다 폭도 넓어서
걱정 없이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찍은 샷
 

조경을 잘 가꾸어 놓은 듯합니다
남마뮤지엄 카페 주위로 예쁜 소나무들이 잘 자라고 있습니다!
또 잘 크라고 나무 판도 대어 주었네요

음료를 주문하는 공간이 2층에 있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 수도 있고 옆쪽에 있는 계단으로 해서 올라올 수 있습니다!
3층이랑 2층은 공간 자체가 연결이 되어있고
2층 음료를 주문하는 곳은 층고가 매우 높아서 뻥 뚫린 개방감을 받았습니다!
 

음료를 주문하는 곳은 유리창도 많고 층고도 높아서 상당히 개방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납니다

남마뮤지엄 메뉴판

음료 메뉴입니다!
기본 아메리카노가 5,5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제가 아메리카노 먹어보니 깔끔하고 맛이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주류와 베이커리도 준비되어 있네요!!
 

음료를 주문하는 곳에서 앞으로 쭉 오면 있는 2층에 있는 공간입니다!
2층은 낙동강이 보이지 않아서 사람들이 없네요! 3층과 4층에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조용한 공간을 원한다면 2층도 괜찮을 듯하네요!

2층에서 보니 앞쪽에 있는 소나무에도 이상한 나무 장치(?)들을 해 놓은 모습이 보입니다!

저희가 시킨 음료와 빵입니다!
음료가 담긴 유리잔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4층 공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인테리어나 음료맛이나 빵도 매우 맛있었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테이블과 의자가 조금 불편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카페 회전율 때문인지 무슨 이유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오래 앉아서 쉬기는 힘들다는 느낌을 받았지요
 

제가 앉은 4층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드넓은 하늘과 나무 그리고 낙동강이 보이네요!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창녕 남지에 있는 낙동강 뷰 대형카페 남마뮤지엄입니다!
대형카페인만큼 엄청나게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 매력적이었고
주차장도 문콕 걱정 없이 넓고 주차할 곳이 많은 게 장점이었습니다!
 
또한 조경도 너무 잘 가꾸어놔서 볼 것도 많았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만 좋고 편한 것으로 바뀐다면 정말 100점짜리 카페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