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카페 | 창원 상남동 CCD커피 | 심플하고 단아한 분위기가 좋다

by 구더스 2022. 10. 20.
반응형

창원카페 | 창원 상남동 CCD커피 | 심플하고 단아한 분위기가 좋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 제가 여러분에게 알려드릴 카페는

 

바로 상남동에 있는! CCD커피입니다!

 

상남동 CCD커피

 

상남동 CCD커피는 간판 조명부터 외부 조명인 주황색이고 은은한 게 분위기가 좋습니다!

 

가게 입구 앞쪽에 예쁜 화분이 두 개가 있네요

 

상남동 CCD카페는 CNN 건물에 있는데요!

 

CNN타워

 

CNN타워 입구 사진입니다!

 

 

상남동 CCD커피 위치는

 

 

여기입니다

 

상남동 CCD커피 영업시간은

 

매일 08:00 ~ 22:00까지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21:30입니다

 

 

 

음료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가 2천 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상남동 CCD 베이커리메뉴

 

CCD 베이커리 메뉴입니다

 

저는 이날 빵은 먹어보지 않았지만, 엄청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팔고 있어서

 

좀 놀랬습니다! 메뉴가 너무 많았기 때문이죠

 

상남동 CCD 매장내부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정리가 잘되어있습니다

 

상남동 CCD카페

 

원두를 가는 기계랑 빨대를 정리해놓은 통들이 보이네요

 

이것 또한 깨끗하고 정리가 잘된 모습입니다

 

상남동 CCD 매장 내부

 

매장 내부에 있는 테이블은 2개입니다

 

매장 면적이 좁은만큼 테이블은 많이 없답니다

 

하지만 도로변에 있는데도 매장 내부는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습니다

 

간단하게 앉아서 먹고 가도 좋을듯합니다

 

실제로는 위치가 상남동인 만큼 테이크아웃이나 배달로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상남동 CCD

 

여기는 매장 입구 앞에 꾸며놓은 건데 인테리어 박스 2개랑 그 위에 있는

 

스피커 감성이 돋보이네요!

 

CCD로고 배경색 타일과 화분 색깔이 조화가 좋습니다

 

 

매장 내부에 있는 CCD옷을 입고 있는 곰돌이입니다

 

귀엽습니다!

 

상남CCD

 

라스트 오더는 21:30입니다

 

30분간은 매장 청소 및 정리시간입니다

 

상남CCD

 

CNN타워 입구로 들어가서 왼쪽으로 딱 봤을 때

 

CCD카페 매장이 너무나도 예쁘게 보입니다

 

감성이 넘치네요!

 

상남동 CCD

 

이렇게 보니 매장이 그렇게 좁아 보이지도 않습니다!

 

 

커피와 도넛을 팔고 있는 상남동 CCD카페

 

CCD커피

 

가게 한쪽에 붙어있는 포스트를 찍어보았습니다!

 

CCD커피 상남점

 

바로 맞은편에는 롯데백화점이 있습니다

 

왕복 2차선 대로를 사이에 두고 있네요!

 

상남동 CCD커피

 

CNN 빌디에서 유독 CCD커피만 세련되어 보이기까지 합니다

 

정말 깔끔하네요!

 

CCD커피

 

매장 안에 있는 각종 집기입니다

 

정리정돈이 잘되어있네요

 

상남동 CCD카페

스위트 딸기랑 우유 크림이 남아있네요

 

나머지는 다 팔린듯합니다

 

CCD커피

 

가맹문의 1533-1794

 

상남동 CCD커피

 

컵에도 CCD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상남동 CCD커피

 

매장 내부에서 커피 만드는 곳을 찍어보았습니다

 

CCD커피

 

전체적인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우드톤 인테리어와 흰색의 깔끔한 벽이 조화롭습니다

 

CCD커피

 

CCD커피 매장 내부에 있는 테이블인데 심지어 여기도 CCD로고가 있네요!

 

CCD

 

매월 1일은 아메리카노 1천 원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상남동 CCD커피

 

매장 내부에 인테리어입니다

 

오토바이와 올드카들이 예쁩니다

 

상남동 CCD

 

상남동 CCD 개업축하 화분

 

개업 축하 화분입니다

 

심지어 여기도 CCD로고가 있습니다!

 

로고 디자인이 예쁘네요!

 

CCD

 

저희가 시킨 음료입니다!

 

상남동 CCD커피

 

네! 여러분

 

오늘 청소의신이 리뷰한 곳은 상남동에 있는 CCD커피인데요!

 

CCD커피 위치는 상남동 롯데백화점 맞은편이고

 

대로변에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커피맛도 너무나 훌륭하고요!

 

상남동에 가실 일 이 있으시다면 한번 들리셔서

 

커피 한잔 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듯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여러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