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귀산 텐퍼센트 커피 탐방기 | 귀산 카페

by 구더스 2022. 9. 11.
반응형

창원 귀산 텐퍼센트 커피 탐방기 | 귀산 카페

귀산이 어딘지 아시나요?

 

처음 귀산이라는 곳을 들어보신 분이라면 좀 낯서실 텐데

 

귀산은 창원에 바닷가 근처에 카페가 모여있는 곳입니다!

 

그중에 오늘은 귀산에 있는 텐퍼센트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위치는 개구리 섬 근처이지만 개구리 섬이 보이지는 않구요!

 

귀산에 있는 CU 옆에 있습니다!

 

 

텐퍼센트 커피 외관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건물 옆쪽에는 은은한 간접조명도 들어가 있네요!

 

뭔가 세련됐습니다!

 

메뉴판

 

귀산 텐퍼센트 커피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가 2천 원으로 저렴한 편이네요!

 

 

메뉴판 있는 곳에서 가게 입구 쪽으로 바라본 모습입니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의 모습이고 안에 테이블도 있답니다!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네요 ^.^

 

 

가게 바로 앞으로 보이는 전망입니다! 확트여있네요!

테이크 아웃하기에는 주차도 너무나도 편리하고 좋습니다!

 

앞에 마창대교도 보이네요~

 

가게 입구
바닐라빈라떼와 아메리카노

저희가 주문한 음료입니다!

 

바닐라빈라떼와 아메리카노!

 

귀산 텐퍼센트커피

 

이상으로 

 

귀산 텐퍼센트 커피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잠깐 지나가면서 테이크 아웃하기에는 좋습니다!

 

커피도 맛있었구요!

 

사실 귀산은 카페에 앉아서 경치를 보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음료를 테이크 아웃해서 드라이브하면서 마시는

 

또 그런 맛이 있지 않습니까? ㅎㅎ

 

그럴 때 귀산 텐퍼센트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