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내서 청년다방 | 떡볶이가 먹고싶은 날엔 청년들이 운영하는 청년다방으로

by 구더스 2023. 1. 23.
반응형

창원 내서 청년다방 | 떡볶이가 먹고싶은 날엔 청년들이 운영하는 청년다방으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 일정 때문에 한동안 티스토리 블로그를

관리하지 못했습니다!

 

청소의 신이 다시 돌아왔으니 이제부터 다시

청소의 신의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아보겠습니다

 

오늘 제가 담아볼 이야기는 창원 내서에 있는 청년다방 떡볶이입니다

 

 

내서 청년다방의 위치는 롯데마트 한 블록 뒤쪽입니다!

 

주소는 [삼계리 26-5]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입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은 없답니다~!

 

명품떡볶이 | 명품분식!이라고 간판에 적혀있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고 한 번씩 가는 떡볶이 맛집입니다!

내서 청년다방 매장 내부입니다

내부 테이블은 9 테이블 정도 있답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되어서 매장 내부가 굉장히 청결하고 깔끔합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한 건 말할 것도 없고요!

벽에 붙어있는 포스터도 그냥 왠지 모르게 감성적입니다

그래서 그림을 보고 붙어 있는 글자를 읽어보면 재미있습니다!

날치알 볶음밥을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주는 포스트!

매장 내부에서 밖을 본모습입니다

영락없는 스트릿뷰입니다 ㅎㅎ

근데 출입구 옆 폴딩창문이 있어서 뭔가 개방감이 좋습니다!

확 트이네요@.@

떡볶이 집에 생맥주 기계가...

저는 술을 좋아하진 않지만

떡볶이랑 맥주라... 왠지 괜찮을 거 같기도 하네요

매장 안쪽에서 바깥쪽을 본모습입니다~!

가게 내부에 있는 조그마한 네온간판입니다

뭔가 느낌 있습니다 ㅎ ㅎ

메뉴판입니다~

떡볶이 집이지만 이것저것 먹을 게 많답니다!

 

에어컨 위에 있는 이 친구들.. 너무나 귀엽네요

 

자 그럼 이제 메뉴판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가성비 면에서도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2~3만 원이면 맛있는 떡볶이와 튀김 그리고 에이드까지 세트로 먹을 수 있답니다!

청년다방의 트레이드 마크죠,, 롱떡볶이! ㅎㅎ

가위로 잘라먹는 맛이 상당히 재밌고 좋습니다@.@

저희는 세트를 시켰는데요!

감자튀김 위에 나오는 소스도 듬뿍 주셔서 좋습니다

저는 뭔가를 먹을 때 찍어먹는 거면 소스를 많이 찍어먹는데요!

제 취향에 맞게 나와서 좋았답니다

이건 에이드

세스코 멤버스 이용 중인 내서 청년다방!

 

저희가 시킨 차돌떡볶이가 나왔습니다!

두 명이서 이 정도 양이면 정말 배 터지게 먹을 정도입니다!!

캬~ 지금 다시 봐도 정말 군침 돕니다!

고기도 탱글탱글하니 맛있었고 거기다가 떡볶이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정말 여기가 천국인가 싶었습니다

이렇게 잘라먹는 게 제맛인 내서 청년다방 떡볶이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 보셔서 맛있는 떡볶이를 먹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제가 방문한 내서 청년다방은 정말 재방문 의사 듬뿍 있는 곳이고

 

떡볶이 맛집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