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도계동 삼겹파티 고기가 먹고 싶은 날

by 구더스 2023. 1. 27.
반응형

창원 도계동 삼겹파티 고기가 먹고 싶은 날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앞전에 방문한

 

창원 도계동 삼겹파티입니다~

 

도계 삼겹파티의 규모는 테이블이 약 20개가량 있습니다!

 

순수 자연산 삼겹대패를 사용하고 있는 도계 삼겹파티!

 

배고픈 저녁 시간에 방문을 하여 더욱 기대가 됩니다!

 

 

도계 삼겹파티의 위치는

여기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4시부터 23시 50분까지이고

주소는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도계로 45]입니다!

한판은 450g이고 반판은 230g인데

성인남자 둘이 방문하였을 때 국내산 삼겹대패 한판을 두 번 먹으니 딱 맞았답니다

매장 내부는 상당히 쾌적하고 깔끔합니다

또한 확트여있어서 매장 내부가 넓어 보입니다!

 

테이블 간 간격도 좁지 않아서 지나다니는데 불편함도 없었고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에서 바라본 또 다른 가게 내부입니다

셀프바가 보이네요

도계 삼겹파티 셀프바

셀프바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집기 및 그릇이 깨끗하였고

정리정돈도 잘 되어 있었답니다

각종 야채 및 부식들도 알맞게 잘 구비가 되어있었고요

전체적으로는 이런 모습입니다!

냉장고도 상당히 깔끔하네요!

불판입니다!

대패 삼겹살은 콩나물과 김치를 같이 구워 먹어야 제맛이죠!

그렇기 때문에 기름이 한쪽으로 기울면서 콩나물과 김치를 마사지 할 수 있는

그런 구조로 되어 있어야 하죠!

불판도 깔끔하니 좋네요!

대패삼겹 한판입니다!

작지 않은 양입니다

밑반찬을 준비하고 음료수도 하나 시켰습니다!

이제 구워 먹을 준비를 다 했네요~

대패를 조금 얹고 콩나물과 김치를 놔둔 다음

위에 마늘도 구워 먹으려고 올려놨습니다

한입 먹었을 때 정말 맛있었습니다

대패향과 얇은 식감. 그리고 잘 구운 콩나물

글을 적고 있는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

근접샷 ㅎㅎ

타지 않고 딱 먹기 좋을 때 다 먹어 치웁니다!

김치와 콩나물을 충분히 구워준다음 먹어야 제맛이죠!

공깃밥 하나와 된장 그리고 비빔냉면을 시켰습니다!

이 글을 적고 있는 지금도 당장 달려가서 먹고 싶네요

비빔냉면도 진짜 냉면 전문점에서 먹는 줄 알았습니다

진짜 그 정도 퀄리티였습니다

이 비빔냉면이랑 대패삼겹살이랑 먹으니 그 또한 진짜 조합이 장난 아니었습니다

마지막 콜라 하나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대패 삼겹살이 생각나실 때는

창원 도계동에 있는 삼겹파티에 방문해 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맛있는 대패삼겹살과 된장 그리고 냉면을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 또한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그리 비싸지 않았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