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맛집 중동 24시장수촌순대돼지국밥

by 구더스 2022. 9. 4.
반응형

창원 맛집 중동 24시장수촌순대돼지국밥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바로바로

 

창원에서 꽤나 알려져있고 유명한

 

장수촌 국밥입니다!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별관도 오픈하였다고 하는데요!

 

이 말은 즉슨 굉장히 맛있고 입소문이 나있어서 = 장사가 잘되어서

 

확장했다고도 해석할 수 있겠네요!

 

장수촌 국밥 주차장

일단 무엇보다도 좋은점은 주차가 너무나도 편리하다는 것인데요!

 

규모가 커서 주차에는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고기를 삶고 육수를 우려내는 솥이네요!

 

ㅎㄷㄷ 3개나 있다니!

 

 

 

이런 글귀로 보아 육수에 상당히 자신감이 있는듯합니다!

 

실제로 저도 자주가는 편인데 육수는 정말 끝내주게 맛있습니다!!

 

 

가게 내부 전경인데요!

 

굉장히 넓고 테이블도 많지만!

 

식사시간이 되면 거의 모든 자리가 가득차고!

 

잠시동안의 웨이팅도 해야합니다!

 

테이블이 많아서 회전이 빠르고구

 

웨이팅하는데도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장수촌 메뉴

 

메뉴입니다!

 

돼지국밥이 8,500원이네요!

 

저는 내장국밥(곱배기 10,500원)을 시켰습니다 !!

 

저 글귀가 인상적이네요!

 

* 고기는 남기셔도 국물은 절대 남기지 마세요 *

 

 

국밥을 시키면 

 

기본 밑반찬이 나오는데요!

 

구성은 이러합니다!

 

소면 / 깍두기 / 부추 / 김치 / 고추,양파 / 된장

 

새우젓은 테이블에 별도로 셋팅되어 있네요!

 

 

홀 가운데는 셀프바가 있었는데요!

 

눈에 띄는게 김치가 굉장히 맛있어 보이죠?

 

김치가 어떤 느낌이냐면 약간 갓담근듯한?! 그런 식감에 그런 양념맛입니다!

 

국밥이랑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꼭 드셔보셔야해요!

 

 

국밥을 시키면 밥이 따로 나오고

 

국밥에는 다대기가 얹혀진 상태로 나오네요!

 

부추도 기본적으로 조금 넣어진 상태로 옵니다!

 

뚝배기를 끓이는 방식으로 만들어서

 

아주 뜨끈뜨끈합니다! 

 

 

내장국밥 곱빼기(10,500원)

동영상을 찍아봤는데

 

굉장히 먹음직스럽네요!

 

 

혼자서 핸드폰을 보면서 정말 여유롭게

 

그리고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졌습니다!

 

아! 참고로 곱빼기는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저도 식사량이 많아서 왠만한건 다 먹는데

 

여기 곱빼기는 진짜 강적이네요!

 

대식가 분들이 드셔도 분명 양이 많다고 하실듯 합니다!

 

오늘 청소의신이 리뷰한 곳은

 

창원 중동에 있는 24시 장수촌순대돼지국밥집인데요!

 

마창진에 살고계신다면!

 

혹은 창원에 여행을 오셨다면

 

한번쯤 방문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합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