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맛집 | 창원 차돌박이 | 어반브릭스 맛집 차돌풍

by 구더스 2022. 9. 4.
반응형

창원 맛집 | 창원 차돌박이 | 어반브릭스 맛집 차돌풍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창원 중동 어반브릭스에 있는

 

차돌박이 맛집 차돌풍입니다!!

 

차돌 요리 연구소

 

어반브릭스 3층에 있고!

 

좋은점은 어반브릭스가 주차가 무료라서 좋습니다!

 

또 주차공간도 넉넉하구요!

 

에스컬레이터도 있어서

 

접근성은 상당히 좋네요!

 

 

저는 여태 저녁에만 가봤는데

 

점심특선도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이네요!

 

가게 외부

 

가게 외부에 이런 글귀가 있습니다.

 

저도 정성이라는 말을 상당히 좋아하는데

 

음 여기 제대로인듯 합니다

 

 

여기는 불우한 이웃을 지원하는

 

전국천사무료급식소였네요!

 

사장님 ! 존경합니다!

 

각설하고 바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가게 내부 전경입니다!

 

아담하고 테이블간에 간격도 적당해서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셀프바

 

한켠에 있는 셀프바인데요

 

파, 양파반찬, 쌈장, 마늘, 김치, 쌈무, 콩나물, 김치 등이 있네요!

 

기본적인 구성에 심플합니다!

 

 

사장님이 가게에 신경쓴다는게 보이는게

 

테이블마다 밑에 쓰레기통이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아쉬운점은 숯불이 아니라 가스불판이라는 점인데요!

 

그래도 고기가 맛있으니 패스~

 

밑반찬 구성도 매우 심플합니다!

 

고기 본연의 맛에 집중할수 있는 그런 구성이랄까?!

 

 

제일 기본인

 

차돌박이 3인분을 시켰습니다

 

차돌박이 3인분

 

 

차돌박이가 맛있게 느껴지는 이유는

 

지방의 적절한 조화와

 

성격급한 한국인들에게 알맞게

 

빨리구워지기 때문이라 생각되는데요!

 

고기가 정말 고소하고 입에서 녹는다는 표현이 알맞겠네요!

 

 

진짜 말이 필요없습니다.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ㅠ0ㅠ

 

토시살 3인분

 

다음으로 토시살 3인분은 시켰는데요!

 

이건 뭐 거의 

 

미니스테이크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진짜!

 

 

배가 부르다는 포만감이

 

안느껴질정도로 굉장한 맛이었습니다!

 

오늘 청소의 신이 다녀간 곳은

 

창원 중동 어반브릭스에 있는 

 

차돌풍

 

이었구요

 

 

고기가 먹고 싶은데

 

진짜 맛있는 고기를 한번 먹어보고싶다!

 

그러시면

 

중동 차돌풍에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