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칵테일바 부저스 boozers 어반브릭스 나들이하기엔 딱! | 창원 중동 술집

by 구더스 2023. 1. 28.
반응형

창원 칵테일바 부저스 boozers 어반브릭스 나들이하기엔 딱! | 창원 중동 술집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창원 중동 어반브릭스에 위치한!

칵테일바 부저스입니다!

 

어반브릭스엔 맛집들 카페 참 다양하게 많지요!

 

그중에서 부저스는 굳이 분류를 하자면 칵테일바!

술을 마시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동 어반브릭스 부저스의 위치는

 

창원 칵테일바 부저스 boozers 어반브릭스 나들이하기엔 딱! | 창원 중동 술집

여기입니다!

부저스 칵테일바는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9시부터 03시까지 

금요일 토요일은 19시부터 04시까지입니다

 

그럼 이제 중동 어반브릭스에 있는 부저스를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층에 위치한 부저스입니다!

보통 칵테일바는 유리가 불투명하고

어둑어둑한 분위기가 많은데

 

여기는 일단 밖에서 보이는 유리도 그렇게 깨끗하게는 아니지만

안이 잘 보이는 편입니다!

 

부저스는 항상 열려있습니다!

한잔 생각날 때 중동 어반브릭스 부저스로~

바텐더가 있는 바로 앞 바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분위기가 묘한 게 정말 괜찮더라고요!

 

뒤로 보이는 매장 내부입니다!

 

수용인원은 최대 20명가량 되는 듯합니다

 

매장분위기는 불빛이 은은한 게 꽤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다트 던지기도 있네요!

이놈이 진짜 요물입니다

옛날과자 다들 아시죠? 손가락에 끼워서 먹는...

근데 배가 고파서 그런 것도 있는데 꽤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그럼 부저스의 메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바텐더가 있는 쪽이 굉장히 화려해서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많은 술과 음료! 

정말 눈호강이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게 아닌가 싶네요

 

위 쪽에 보이시는 저기는

단골 고객들이 킵 해놓은 술이라고 합니다!

양주겠죠..

술찌질이인 저로써는 난생처음 보는 술들이 되게 많았답니다

저희가 시킨 술입니다!

왼쪽은 코즈모폴리턴이고 오른쪽은 골든메달리스트(논알코올)입니다

 

술찌질이인 저도 오기 좋은 게 논알코올 음료도 되게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대략적으로 음료 1잔당 가격은 1만 원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음료도 되게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골든메달리스트를 먹었을 때 진짜 여느 카페에서 맛보지 못한 그런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고급지면서 달달하고 맛있는 맛이랄까..

표현하기도 힘이 들 정도입니다

분위기 있게 한 장 찍어봤습니다~

술찌질이인 제가 시킨 감바스입니다!

바게트랑 같이 먹으니 정말 조합이 좋았답니다

빵도 바삭했고! 감바스도 맛이 좋았는데

기름진 맛이 좋았네요!

 

그래서 기름 국물을 계속 떠먹었다는...

 

처음부터 갈 때까지 계속했던 짱구 비슷한 과자! ㅎㅎ

사장님께서 물도 주셨습니다! (친절)

이건 두 번째로 시킨 칵테일인데 오르가슴입니다!

전 먹어보지 못했지만! 맛이 좋았다고 하네요! 

부저스에 다시 간다면 이 감바스랑 밥이랑 뚝딱 먹어버리고 싶습니다!

그 정도로 생각나는 맛이네요

 

사실 칵테일바라는 게 애호가가 아니라면 잘 가지 않는 게 사실입니다

오늘 제가 어반브릭스 부저스에 방문했는데!

꼭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일상을 소중히 기록하고 싶은 날이 있다면

한 번쯤은 소중한 사람과 같이 가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분위기도 잔잔하니 굉장히 좋았고

부저스에서 느꼈던 그 향기와 음료의 맛과 분위기..

 

이런 분위기는 한잔에 만원이라는 음료 가격이 전혀 걱정 안 되게 뜸한

그런 힘이 있었답니다.

 

아무 생각 없이 혼자 가는 것도 좋을듯하네요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