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합성동 빽다방 | 마산 합성동 테이크아웃 카페 | 음료 스피드에 놀라다

by 구더스 2022. 10. 23.
반응형

합성동 빽다방 | 마산 합성동 테이크아웃 카페 | 음료 스피드에 놀라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여러분~ ^^

 

오늘 하루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카페는

 

마산 합성동에 있는 카페! 빽다방입니다!

 

합성동 빽다방

 

합성동 빽다방은 2015년에 생겼는데요!

 

지금도 인기가 많지만 그때 당시에는 엄청 핫했답니다!

 

외부에서도 잘 볼 수 있게 입구 유리창 위에도 메뉴판이 있습니다!

 

합성동 빽다방

 

가게 출입구 옆에는 폴딩도어로 저걸 열면 개방감이 상당하답니다!

 

합성동 빽다방

 

빽다방은 2006년에 생겼나 봅니다!

 

2006년에는 제가 엄청 어릴 때였는데 그 당시에는 한 번도 못 본 거 같네요!

 

합성동 빽다방의 위치는

 

 

여기입니다! 시외버스터미널로부터 한 블록 밑에 있네요!

 

합성동 빽다방 영업시간

 

마산 합성동 빽다방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아이스크림 마감시간은 오후 9시라고 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2천 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기타 다른 메뉴도 엄청 다양하게 많이 있네요!

 

합성동 빽다방 메뉴
합성동 빽다방 메뉴

홀에 있는 디스플레이 메뉴판입니다

 

뭔가 세련돼보입니다!

 

눈에도 잘 들어오네요

 

합성동 빽다방 내부

 

빽다방 매장 내부에는 테이블이 두 개 있습니다.

 

홀에서는 대부분 테이크아웃을 기다리는 손님이 많을 걸로 생각됩니다

 

내부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정리가 잘되어있답니다

 

합성동 빽다방

 

빨대랑 종이 홀더가 잘 정리되어있네요

 

합성동 빽다방

 

합성동 빽다방 픽업/오더가 적힌 피켓입니다

 

합성동 빽다방 커피찌꺼기

 

이건 출입구 바로 앞에 있는 의자인데요

 

커피 찌꺼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좋네요!

 

합성동 카페 빽다방

원두찌꺼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합성동 카페 빽다방

 

매장 내부 공간 한쪽에는 이렇게 예쁜 식물들이 잘 자라고 있습니다

 

보기 좋네요!

 

 

합성동 카페 빽다방

 

이날 저희는 합성동 빽다방에서 피스타치오 빽스치노를 마셨는데요!

 

다른 카페에서는 잘 못 본 거 같습니다!

 

배스킨라빈스에는 있는데 말이죠!

 

종종 합성동 빽다방에 간다면 피스타치오 빽스치노를 마실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리뷰한곳은 합성동 카페 빽다방이었는데요!

 

그냥 편하게 지나가는 길에 한잔 사서 마시거나

 

합성동에서 한잔사서 마시면서 돌아다니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여러분!

 

반응형